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최종승인

[애드센스] 애드센스 무조건 승인 노하우 (콘텐츠 불충분, 1차승인, 2차승인, 최종승인 포함)

[애드센스] 애드센스 무조건 승인 노하우 (콘텐츠 불충분, 1차승인, 2차승인, 최종승인 포함)


구글에 애드센스를 검색하면 수백, 수천개의 글들이 올라와 있는데요. 저는 정말 제 승인 경험를 바탕으로 가감없이 쉽게 노하우를 방출해 보겠습니다. 일단 인터넷을 검색하면서 수많은 승인 노하우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사실 이 블로그에 승인받는 방법이, 저 블로그에서는 안된다고 하는 등, 내용이 너무 많아서 저는 오히려 승인 받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 떠도는 대표적인 승인 내용을 크게 10가지로 정리해서 분석해 보겠습니다.




1. 블로그의 글자는 최대 1,000자 이상 작성을 원칙으로 한다.

 -> 맞습니다. 꼭 지키셔야 합니다. (공백을 제거 후 글자만 순수 1,000자 이상으로 구성했습니다)

     공백제거 사이트 : http://speller.cs.pusan.ac.kr/PnuWebSpeller/

2. 블로그의 포스팅 수는 최소 10개 이상으로 구성한다.

 -> 잘모르겠습니다. 저는 기존에 약 380여개의 글이 있었습니다.

3. 본문의 내용은 정확한 문장으로 구성해야 한다. ("습니다." 등)

 -> 맞습니다. 꼭 지키셔야 합니다.

4. 비어있는 카테고리는 삭제한다. (0으로 표시된 항목을 과감하게 삭제해 줍니다. 아니면 카테고리 메뉴를 백업해놓고, 나중에 콘텐츠 작성 하다 시 활성화 시켜 주도록 합니다)

 -> 맞습니다. 꼭 지키셔야 합니다.

5. 구글 로봇은 이미지와 동영상을 아주 싫어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한글로 정확한 문장을 구성해서 포스팅해 줍니다. (기존에 포스팅이 있다면 비공개 처리하거나 삭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 아닙니다. 저는 기존 포스팅에 이미지가 수백, 수천장이 있었기 때문에 이걸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삭제하는 일은 불가능 했습니다. (동영상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텍스트로만 구성 된 글을 3개 추가해서 승인을 받았습니다.

6. 웹상에서 퍼온 글이나 중복으로 작성된 글을 삭제해 줍니다. (구글 로봇은 중복되는 내용을 매우 싫어합니다. Search 메뉴를 추가해 준다. (검색 메뉴 추가 시 더 좋은 점수를 받는 것 같다고 합니다)

-> 맞습니다. 꼭 지키셔야 합니다. Search메뉴도 추가했습니다. (하지만 기존 포스팅에 다른블로그 글을 참조하거나 내용은 비슷하게 적은 적은 있었습니다)

8. 구글 내에서 검색이 잘 되는지 확인한다.

-> 잘모르겠습니다. 저는 블로그 운영을 오랫동안 해왔기 때문에, 원래 구글내에서 노출이 잘되는 편입니다.

9. 문장을 구성할 때, 맞춤법, 쉼표, 맞춤 표 등을 정확히 표시한다.

-> 맞습니다. 꼭 지키셔야 합니다.

10. 구글 승인 거절 시에는 같은 주제의 글로 3개 정도의 글을 추가로 포스팅한다.

-> 맞습니다. 꼭 지키셔야 합니다.




블로그 승인 받은 3개의 글 양식 및 내용입니다. 승인 받았 던 때 그대로 보존했습니다. 참고 하셔서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작성 순서는 377, 378, 379 순서 입니다.

http://arabiannight.tistory.com/entry/390

http://arabiannight.tistory.com/entry/391

http://arabiannight.tistory.com/entry/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