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일반 (마감)티스토리 초대장 나눠 드립니다.^^ 댓글 달아 주세요~~!! (3차) (7장)

일반 (마감)티스토리 초대장 나눠 드립니다.^^ 댓글 달아 주세요~~!! (3차) (7장)


 

 



[그림출처 : 원본이미지]

 

 



안녕하세요. 아라비안 왕자 입니다. 2월 티스토리 초대장 나눠 드립니다.^^  매번 선착순으로 나눠 드렸는데 이번에는 좀더 멋진 글을 쓰신 분께 초대장을 나눠 드리겠습니다. 총 7장이구요. 내일 밤에 글을 읽어 본 후 7분을 추첨해서 나눠 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 ex) 아무개@naver.com 

블로그종류 : ex) 음식블로그

글 ex) 여태까지 살면서 가장 "감명 깊었던 순간" 이나 글귀 혹시 인생의 모토를 "사연과 함께" 가장 뜻깊고 멋지게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멋진 글을" 작성해주신 분께 초대장 나눠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초대장을 받으신 멋진 글귀의 신청자분의 동의하의 블로그에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ㅎㅎ !!

 

써주신 모든 글들은 빠짐없이 꼼꼼이 읽어 볼 것이니 최대한 성의껏 작성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마감 되었습니다. 일이 너무 늦게 끝나도 그래도 초대장을 드리려고 한분한분 써주신 글 꼼꼼하게 읽어 봤습니다. 너무 잘써주신분들이 많아서 아쉽게 초대장을 못받으신 분들이 많으신데 초대장이 7장 밖에 없으니 전부 못드리는 마음 이해해 주시기 바랄게요. 많은 참여 감사 드립니다.

아 그리고 밑에 초대가 안되시는분이 3분 계신데 다른 메일주소 남겨 주시면 바로 초대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