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

리남 블로그 주소 및 노하우 총정리 (티스토리 수익 창출기!)

찐이다!! 찐이 나타났다!!

'리남'이라는 블로거를 우연히 알게 됐다.처음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검색하던 중 '이엔티'의 네이버 블로그를 보고 머리를 한방 맞았다. 6개월만에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가 3만이라고!!!? 미쳤다. 

그렇게 티스토리 수익을 구글링 하던 중 '리남'을 알게 된다. 이게 바로 3일전 이야기..


 

출처 : 리남 유튜브

 

그의 history

1개월 때 : 80만원 수익

5개월 때 : 300만원 수익

8개월 때 : 500만원 수익

 

1개월 때 어느 정도 최소 3,000~4,000명 방문자가 있었을 거라 추청


 

리남을 보자마자 유튜브를 구독하고, 영상을 모조리 빨아들이게 된다. 그렇게 모든 노하우를 정리하고, 리남의 신사임당 채널에 + '이엔티'의 노하우까지 곁들여 포스팅을 해보겠다.

 

리남의 핵심 노하우!! (핵심만 추려봤다)

 

■ 고수의 블로그 세팅

1) 글자크기는 12px

2) 글쓰는 본문 넓이는 690px

3) 본문 제목 밑 하단 bar제거 (그래야 광고 클릭할 확률 UP)

 

■ 고수의 블로그를 키우는 방법

1) 초반에 하루에 1포스팅은 지켰다. (방문자 쌓기. 트래픽 늘리기)

2) 광고를 더 많이 클릭할 수 있는(클릭하는 게 포인트다 보는 건 얼마 못 받음)디자인과, 포스팅 검색어를 고른다. 만약 리남이 블로그를 3시간 한다면 2시간은 검색어 서칭에 사용했다.

3) 광고'클릭률'을 높이거나 '단가가 쎈 광고'를 골라서 포스팅을 했다. (애드센스 이용 '차단관리 메뉴 -> 광고선택 가능')

4) 반복한다.

 

■ 현실과의 괴리

1) 1포스팅은 가능하다.

2) 검색어 고르는 방법과 디자인은 얼추 적용했다.

3) 하지만'클릭률'을 높이거나 '단가가 쏀 광고'를 고르는 건 완전 마법의 비밀이다. 알수가 없다. ㅎㅎ 리남이1천만 원 수익을 올렸을 때 월 방문자수가 월 40만 이였는데, 30으로 나누면 월 13,000명의 방문자로 천만 원의 수익을 올린 것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에드센스 수익은 천명당 월1만 원 수준이고, 조금 잘하는 블로거들은 월 13,000명의 방문자로 약100만 원의 수익을 올리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그런데 같은 방문자수로 10배 넘는 수익을 올리고 있다?

 

사기 같기도 하고,

진짜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ㅎㅎ 

 

매의 눈으로 관찰한 결과.. (클래스101 강의도 진행하고 있는 걸 확인함)

 

 

"에버랜드 할인 카드를 포스팅하면 광고에 카드가 나올 수 있다."라고 얘기한 걸 적어놨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클릭을 유도하도록. 정책위반에 걸리지 않게 유도한다고 한다. 이정도의 비밀의 서두만 남기고 영상은 종료된다. 이것은 우리가 풀어야 할 숙제가 될 것이다.

 

생각이 많아진다. 그렇지만 이 문제를 해결할 것으로 이 블로그를 통해 추후 공개하도록 하겠다.

 

■ 리남의 블로그 주소는?

구글링은 계속해봤는데, 블로그 주소는 찾을 수 없었다. 나오는건 리남 블로그 주소라고 못 찾겠다고 하는 내용뿐..

 

■ 리남의 테스트 블로그 주소는 확보했다. (검색하면 그냥 나옴)

reviewyojung.tistory.com/

느낌은 아주 깔끔하게 포스팅을 하고 있다. 테두리마다 그러데이션 박스를 적용했는데, 행동심리학적으로 보면 아마 원 블로그에도 이렇게 사용했을 가능성이 아주 높다. 물론 나는 행동심리학을 전혀 모른다. 대충 추론할 뿐..느낌적인 느낌인 것이다. 비슷한 블로그를 보시면 댓글을 남겨주길 바란다.

 


 

출처 : 이엔티 네이버 블로그

 

 

■ 이엔티 소개

약간 약을 빨고 글을 쓰는 느낌의 네이버 파워블로거다. 하루 방문자 약3만 명을 보유하고 있고, 월80~100만 원 정도의 수입을 올리고 있다. 20대인 그는 20억 정도의 자산가다. 특징 글을 정말 맛있게 잘 쓴다.

 

■ 이엔티 방법

1) 하루 1~2 포스팅은 꾸준히 해라
2) 공지에 자기소개서를 띄어라. (살아온 이야기)
3) 네이버 이웃 20명을 서이추 하고 관리해라. (댓글 달기댓글달기 공감하기 등)
4) 제일 소개하고 싶은 이웃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써라.

 

고수들의 공통점.
1) 하나를 미친 듯이 파고들어 연구한다.
2) 하루 1포스팅 이상은 한다. (2개 넘는 포스팅 금지)
3) 게임하듯 막히는 현상들을 풀어나간다.

  

이상 끝.
목표는 이엔티와, 리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