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

티스토리 가입 1분 만에 끝내기!

 

요즘에 부쩍 디지털 노마드 개념이 확산이 되고 있고, 티스토리 가입자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티스토리 가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티스토리를 시작하는 이유는, 초보자들도 구글의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할 수 있는 유일한 블로그라는 점인데요. 네이버는 애드센스를 허용해 주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시는 분들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됩니다. 네이버의 애드포스트, 다음의 애드핏이 있지만, 애드센스를 경험하신 분들이라면 수익이 너무 작다고 느끼실 겁니다.

자 그럼!! 디지털 노마드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 가입 1분 만에 진행해 보겠습니다.!!

일단 티스토리 사이트로 이동해 볼까요?

 

 1. 티스토리로 접속하기

 

다음 홈페이지에서 "티스토리"를 검색해 주신 후 사이트에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티스토리 홈페이지 모습입니다. 예전에는 티스토리라는 자체 브랜드로 폐쇠형 블로그로 운영이 됐지만, 카카오에서 인수를 하고 난 후 현재는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모델로 바뀌었습니다.

 

 2. 티스토리 계정 만들기

티스토리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에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데요. "카카오계정으로 티스토리 시작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카카오계정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본인의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계정당 총 5개의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제별로 블로그를 한 개씩 만드셔도 상관없고, 본인이 원하는 형태로 운영을 해주시면 됩니다.

자 그럼!! 이렇게 간단하게 티스토리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