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일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홈페이지

모든 이미지 출처 : 한국보건복지연력개발원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사이버교육을 받으시는 분들이 아주 많이 계신데요.

주변에 많은 분들이 보건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홈페이지를 통해 사이버교육을 듣고 계십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많은 교육들이 사이버(온라인)로 대체됐는데요.

사이버교육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홈페이지 접속하기

다음 검색에서 위와 같이 검색을 하시면 하단에 사이트가 보이는데요. 개발원 보건복지배움인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보건복지배움인 홈페이지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 공공기관 사이트 중에서 디자인이 가장 이쁜 곳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심플한 메뉴들이 가독성을 높여주네요.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전반적인 메뉴를 살펴보자면, 교육과정신청, 분야별교육소개, 공동활용사업, 학습지원, 교육소식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 메뉴를 클릭하시면, 내가 원하는 교육명을 검색할수도 있고, 아래의 교육 중에서 원하시는 교육을 선택하셔서 수강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회복무요원_직무교육에 관련된 사이버교육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하시는 유형의 강의나, 기간, 형태, 과정등에 따라 원하시는 사이버교육을 찾아보실수도 있습니다.

 

위에 사이버교육 중에 사회복무요원_직무교육을 클릭했는데요. 그러면 다음과 같이 교육의 상세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수강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수강신청"을 클릭해주시면, 다음과 같이 로그인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기존에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로그인하셔서 사이버 교육을 수강해 주시면 되시고, 혹시라도 가입이 안되어있으신 분들은 준회원으로 수강신청을 하실 수 도 있습니다. 참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절차가 잘 진행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위에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상담원을 연결하신 후, 문의를 진행해 주시면 간단하게 절차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유용한 사이트는 자주자주 방문을 해주셔서 혜택을 받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이버교육홈페이지 바로가기 : edu.kohi.or.kr/index.do

 

KOHI 보건복지배움인

알림판 여러가지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edu.kohi.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