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티스토리 애드센스 노하우

이사양잡스 유튜브 강력 추천!

애드센스를 하시는 분들은 언제나 고민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어떻게 하면 수익을 벌면서 포스팅을 계속할 수 있을까라는 물음입니다. 저도 마찬가지고 여러분도 마찬가지 일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사양잡스 유튜브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집중해 주세요. 정말 큰 기회입니다.

예전에는 티스토리 애드센스 관련 노하우를 얻기란 하늘에 별따기였지만, 지금은 세월이 좋아져서 유튜브, 카페, 블로그 등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정보가 범람한 만큼 거짓 정보나, 이상한 정보들도 정말 많아졌습니다.

유튜브 또한 고급 정보가 넘쳐나는 반면, 본인의 수익 추구만을 위해 거짓 성 콘텐츠를 운영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제가 추천드리는 이사양잡스 유튜브 채널은 정말 진짜 정보만 추구합니다. 우선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고 구경을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사양잡스 유튜브 채널 접속하기

아래의 채널이 이사양잡스 채널입니다. 

저도 구독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4.69천 명 그리고 동영성 122개가 올라와 있습니다. 주로 티스토리 애드센스 관련 영상이 가장 많다고 보시면 되고, 네이버 블로그 운영 팁까지 공유를 해주고 있습니다.

 

 꾸준히 유튜브 영상 업로드 중

채널 정보를 확인해보면 2020년 9월 2일부터 꾸준히 동영상을 올리고 있으며, 조회수는 392,231회의 시청을 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올려주신 영상들은 모두 한 번씩 보면 좋지만, 영상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봐야 할지 감이 안 잡히는데요. 팁을 하나 드리자면,

이렇게 먼저 콘텐츠를 시청해 주시면 됩니다. 

  • 시청 순서
    • 티스토리 블로그 처음 접하시는 분 : 아예 티스토리가 무엇인지도 모르시는 분들이 보시면 됩니다.
    •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 : 지금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있지만, 무언가 돌파구가 필요하신 분들이 보시면 됩니다.

 

 고수는 언제나 사람들을 끌어 모은다

고수들은 언제나 사람들을 끌어모으는데요. 이사양잡스 역시 최근 유튜브 영상을 확인해보시면, 영상 하나에 댓글이 무려 295개가 달린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사양잡스님 본인 또한 티스토리 애드센스로 수익을 꾸준히 내고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더욱 신뢰를 얻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면 영상의 퀄리티는 제가 이야기하지 않아도 아실 수 있겠죠?

제가 인정하는 블로거와 유튜버는 몇몇 안되는데, 이사양잡스님은 인정하는 사람 중에 한 명입니다. 목소리 좋은 것은 덤이고요. 그리고 제가 인정하는 블로거 분들을 소개하는 글이 있는데 하단에 링크를 남겨 놓겠습니다.

블로그의 황태자들, 리남 & 이엔티 포스팅 글 : https://arabiannight.tistory.com/manage/statistics/entry/406 

재밌게 읽어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