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반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이색 선물 오르골! (여친, 남친 연인 선물용)

크리스마스연인선물추천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이색 선물을 준비해서 여자 친구, 남자 친구에게 기쁨을 주는 것이 어떠실까요? 가끔은 이색 선물을 준비해서 연인을 놀라게 해 주면 평범한 일상에 활력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르골이란 자동으로 음악을 연주해주는 조그만 기계 장치입니다. 옛날에 로맨스 영화를 보면 주인공들이 서로에게 선물하면서 좋아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어릴 때의 감성, 향수 등을 자극해 줄 수 있는 아주 좋은 선물입니다. 작고 귀여운 오르골 속에서 크리스마스 캐럴이 흘러나오면 그날의 분위기는 아주 낭만적으로 바뀌게 됩니다.

자 그럼 크리스마스 이색 선물 오르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기본 오르골

크리스마스 선물
출처 : 펀샵

기본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로, 현금이나 옷,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외식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매번 똑같은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르골을 사랑하는 가족, 연인에게 선물을 할 건데요. 기본적인 오르골은 이러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오르골 자체를 모르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기본 오르골만 받으셔도 기뻐하실 것 같습니다.

저 이쁜 오르골에서 크리스마스 노래가 울려 퍼지게 됩니다.

 

 2. 1+1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 오르골

크리스마스이색선물
출처 : 펀샵

오르골을 선물하면서, 크리스마스 트리까지 마련하는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ㅎㅎ 크리스마스 트리가 회전하면서 캐럴이 울려 퍼지게 됩니다.

주변에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장식이 있다면, 더욱 좋은 선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3. 귀여운 캐릭터 오르골

크리스마스선물오르골
출처 : 펀샵

햄토리와 뜨개질하는 가오나시 오르골입니다. ㅋㅋ 이렇게 캐릭터를 활용해서 만든 오르골들도 나오는데요. 선물을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이게 뭐야?'하고 놀라다가 오르골의 노래를 듣는다면 즐거워할 것입니다.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 오르골을 선물하는 것도 색다른 이벤트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가오나시 : 아.. 아.. 아.. 재밌습니다 ㅋ

 

 4. 오르골인 듯 아닌 듯 오르골!

이색오르골
출처 : 펀샵

저는 예전에 통조림 오르골을 선물한 적이 있었는데요. 상대방이 매우 좋아했던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조림 뚜껑을 열면 20가지의 캐럴이 나왔었는데 너무 좋았던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조림 뚜껑을 열면 오르골 소리와 함께 안에 작은 기차들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요. 마치 불멍을 하는 듯이 잠시 동안 모든 생각을 잊고 낭만에 갇힐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다른 용도인 것 같은데 막상 까 보면 놀라움을 줄 수 있는 선물을 선호합니다 ㅎ

 

 5. 가구만 원목이 대세? NO NO

크리스마스선물
출처 : 펀샵

가구만 원목이 대세가 아닙니다. 요즘에는 원목 오르골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기차가 움직이면서 아름다운 캐럴 소리가 나오는데요. 심플하고 원목의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마음에 들어 하실 것 같습니다.

저도 너무 탐이 나는 녀석입니다. 이 원목 오르골 외에 종류는 5가지 정도로 구성되어 있네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녀석을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 이렇게 해서 크리스마스 이색 선물 오르골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특별한 선물로 특별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르골 사이트 접속하기]

위에 설명드린 오르골은 '펀샵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접속이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절판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12.15 - [IT 인터넷/IT 설정] - 카카오톡 다운로드 및 카카오 계정 만들기 (카톡 설치 완벽 정리)

 

카카오톡 다운로드 및 카카오 계정 만들기 (카톡 설치 완벽 정리)

새로운 휴대폰을 사거나 오류로 인해 카카오톡 재설치를 해야 하는 일들이 발생하곤 합니다. 저도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있지만 최근에 재설치를 해야 할 일이 생겨서 카카오톡 다운로드 후 카

arabiannight.tistory.com

2022.12.09 - [일상/일반] - 심채경 천문학박사 알쓸인잡 뉴페이스 프로필 나무위키는?

 

심채경 천문학박사 알쓸인잡 뉴페이스 프로필 나무위키는?

알쓸인잡을 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심채경 천문학박사라는 이름을 가지고 패널로 참여하신 미모의 여인이 눈에 띕니다. 말도 조곤조곤 잘하시고 상당한 미모를 소유하고 있는 여성입니

arabiannight.tistory.com

2022.12.01 - [일상/일반] - 전참시 야놀자 언니 최윤영

 

전참시 야놀자 언니 최윤영

전참시 야놀자 언니로 최윤영이 핫합니다. 전지적 참견시점 엄현경 편에 베스트 프랜드들과 술을 마시는 엄현경 라이프가 공개됐는데요. 야나두를 이야기한다는 게 야놀자를 이야기해서 엄청

arabiannigh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