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반

윤여정 배우 광고 (KB 라이프 젊은 윤여정 진짜인가)

젊은 윤여정 배우님이 나오는 광고가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윤식당, 윤식당 2, 윤스테이 등 윤여정 배우님 팬인데요. KB 라이프 윤영정 배우 광고에 젊은 여성은 누구인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다양하게 해봤는데요. 결과를 얻기가 쉽지가 않았습니다. 여러 군데 서칭을 해본 결과를 포스팅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젊은 윤여정 배우는 누구인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윤여정 배우 광고에서 젊은 윤여정 (리즈 시절 모습)

바로 이분입니다. 처음에 광고를 보고 이분이 여배우인 줄 알고 고민을 좀 해봤는데요. 이쁘고 발랄한데 익숙한 이미지여서 어디서 많이 본 거 같은데 딱히 생각나는 사람은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라미란 좀 닮은 것 같기도 한데, 윤여정 배우님의 젊은 시절을 닮은 것 같다고 생각도 했습니다.

윤여정-배우-광고
출처 : kb라이프 윤여정 배우 광고 영상

 

동영상 스틸샷을 좀 살펴볼까요? 광고 영상의 처음 부분에 흑백으로 젊은 윤여정 배우님이 등장을 하고 있습니다.

윤여정-배우-광고-리즈-시절
출처 : kb라이프 윤여정 배우 광고 영상

 

그리고 TV 출연해서 인터뷰까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 신인이라 잘 부탁드린다는 젊은 윤여정 배우님의 인터뷰를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kb라이프 윤여정 배우 광고 영상

 

뭔가 현재 윤여정 배우님과 묘하게 닮은 듯 아닌 듯하지 않나요? ㅎㅎ

출처 : kb라이프 윤여정 배우 광고 영상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배우가 될 수 있겠죠? 라고 사회자에게 질문을 하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가 실제 있었던 일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출처 : kb라이프 윤여정 배우 광고 영상

 

 

2. 젊은 윤여정 도대체 누구?

그렇다면 젊은 윤여정은 도대체 누구일까요? 윤여정 선생님과 마주보는 모습도 묘하게 닮아 있습니다.

'나름답게'라는 영상의 컨셉처럼 어릴 때 윤여정 배우님 시절부터 현재의 윤여정 배우님을 오버랩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뭔가 묘하게 배치되면서도 뭉클한 광고네요.

윤여정-배우-광고-kb-라이프-나름답게
출처 : kb라이프 윤여정 배우 광고 영상

 

의문의 여성의 정체를 알려면 KB 라이프의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뒤져야 했는데요. 윤여정 배우님의 광고를 공개한 블로그에서도 '자세한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는 추후 다시 들려드릴 예정이니 기다려주세요~!'라는 멘트로 궁금증만 유발하고 결과를 공개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도대체 누구인지 추측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저 또한 아마 윤여정 배우님의 예전 얼굴이 들어간 AI 딥페이크 등의 기술이 적용됐을 확률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출처 : kb라이프 블로그 내용 캡처

 

왜냐하면 윤여정 배우님의 젊은 시절, 리즈 시절 모습을 보면 젊은 윤여정 님 모습과 닮아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과거 얼굴을 베이스로 잡고 최신 기술을 적용해 광고를 만들었을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판단하고 있습니다.

윤여정-리즈-시절-사진
출처 : 윤여정 배우님 온라인 커뮤니티

 

KB 라이프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가 정말 궁금해 지네요!! 스토리가 공개되면 한번 정리해서 재 포스팅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12.09 - [일상/일반] - 심채경 천문학박사 알쓸인잡 뉴페이스 프로필 나무위키는?

 

심채경 천문학박사 알쓸인잡 뉴페이스 프로필 나무위키는?

알쓸인잡을 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심채경 천문학박사라는 이름을 가지고 패널로 참여하신 미모의 여인이 눈에 띕니다. 말도 조곤조곤 잘하시고 상당한 미모를 소유하고 있는 여성입니

arabiannight.tistory.com

2022.12.01 - [일상/일반] - 전참시 야놀자 언니 최윤영

 

전참시 야놀자 언니 최윤영

전참시 야놀자 언니로 최윤영이 핫합니다. 전지적 참견시점 엄현경 편에 베스트 프랜드들과 술을 마시는 엄현경 라이프가 공개됐는데요. 야나두를 이야기한다는 게 야놀자를 이야기해서 엄청

arabiannigh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