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반

전지적참견시점 한보름 프로필 나이 남친 결혼 풍수지리 알아보기

전지적참견시점 한보름이 출연했는데요. 233화 한보름과 태양이 매니저들과의 호흡을 보여줬습니다. 우선 시작된 에피소드는 한보름에 관련된 에피소드였는데요.

엄현경 편에서 전참시판 '술꾼도시 여자들'을 찍었던 한보름은 이번에는 본인의 집과 스케줄, 취미 관심사 등을 보여줬습니다.

자 그럼 한보름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1. 한보름 나이는? (프로필)

한보름은 1987년 2월 12일(35세)입니다. 대한민국에서 태어나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종교는 특별히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보름이 출연한 전지적 참견 시점 233화는 wave를 통해 다시 보기 할 수 있습니다. 너무 꿀잼이어서 소장각이네요.

전지적참견시점-한보름
출처 : wave

 

한보름이 나왔던 전지적 참견시점 지난번 화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이전 포스팅을 확인을 해보시면 됩니다.

2022.12.01 - [일상/일반] - 전참시 야놀자 언니 최윤영

 

전참시 야놀자 언니 최윤영

전참시 야놀자 언니로 최윤영이 핫합니다. 전지적 참견시점 엄현경 편에 베스트 프랜드들과 술을 마시는 엄현경 라이프가 공개됐는데요. 야나두를 이야기한다는 게 야놀자를 이야기해서 엄청

arabiannight.tistory.com

 

 

2. 한보름 남친 결혼은?

한보름은 전참시에 인테리어를 꾸미면서,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는 사실을 이야기했는데요. 지난번 엄현경 편에서도 남자친구가 없다는 사실을 공개했었습니다.

결혼 또한 아직은 생각이 없지만, 좋은 남자를 만난다면 생각이 바뀔 수 있다는 식으로 이야기한 것을 보아 아직 미혼으로 결혼할 만큼의 좋은 배우자를 만나기 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보름-결혼

 

 

3. 전지적 참견 시점 233화 한보름 편 리뷰

한보름은 등장부터 여자 전현무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유행을 선도하는 캐릭터로 나오는데요. 실제로 한보름에 집이 나오는데 트렌드에 굉장히 민감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행을 선도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한보름

 

전참시에 소개된 한보름의 하우스인데요. 깔끔한 화이트톤에 심플함이 독보이는 인테리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던한 느낌도 나고 아주 세련된 분위기입니다.

한보름-집

 

주방 또한 아늑한 분위기에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잠이 솔솔 올 것 같은 침실인데요. 침실 역시 깔끔하고 세련되게 꾸며놓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보름은 아주 아기자기하게 전기콘센트 하나에도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요즘 유행하는 노란색의 전기콘센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행템, 트렌드 아이템들을 모으기 위해 택배가 엄청나게 오는데요. 택배를 받으면 이렇게 현관으로 나와서 택배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택배를 집안까지는 가져오기 싫어서 현관에서 깔끔하게 언박싱 작업을 하는 편입니다.

 

 

4. 한보름 풍수지리

한보름은 풍수지리에 아주 관심이 많습니다. 집안 인테리어 자체도 모두 풍수지리를 기반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전참시에서도 풍수지리 책을 확인하면서 꽃병의 위치를 집안 가운데 두는 인상적인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풍수지리 덕분에 전지적 참견 시점까지 출연해서 유명해진 게 아닐까요?

저도 사실 풍수지리는 잘 몰랐는데, 한보름이 신경 쓰고 있는 모습을 보니 관심이 가긴 하더라고요. 한보름이 실천하고 있는 풍수지리 6가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한보름-풍수지리

 

1) 현관은 깨끗하게 하라
 : 복이 들어오는 길목이 방해되지 않도록 유지

 

2) 현관에 종과 소코뚜레
: 액운을 막아주고 행운과 재물을 가져다준다

 

3) 현관 바로 앞의 저금통
: 재물운을 가져다준다

 

4) 식물은 가장보다 키가 작은 것을 두기
: 사람 키보다 크면 기운을 흡수

 

5) 냉장고나 식탁 옆의 시계
: 재물운이 상승한다

 

6) 인물화 피하기
: 좋은 기운을 얻는 것을 방해한다

 

 

5. 엄현경 C컵 논란

전참시 엄현경 편에서 엄현경이 본인 스스로 C컵이라고 말했는데요. 방송을 위해 그런 말을 했다고 해명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여자들 사이에서 이런 이야기는 좀 논란이 되기도 하는 모습인 것 같네요.

 

 

6. 마무리는 낮 술꾼 도시여자들

마무리는 역시 술을 마시면서 훈훈하게 끝났습니다. 233화에서 한보름의 요리솜씨도 잠깐 나왔는데요. 요리솜씨 또한 아주 좋았습니다.

한보름은 이쁘고 착할 뿐 아니라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재주꾼인 것 같습니다. 

 

2023.01.11 - [일상/일반] - 윤여정 배우 광고 (KB 라이프 젊은 윤여정 진짜인가)

 

윤여정 배우 광고 (KB 라이프 젊은 윤여정 진짜인가)

젊은 윤여정 배우님이 나오는 광고가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윤식당, 윤식당 2, 윤스테이 등 윤여정 배우님 팬인데요. KB 라이프 윤영정 배우 광고에 젊은 여성은 누구인지 궁금해졌습니

arabiannight.tistory.com

2022.12.09 - [일상/일반] - 심채경 천문학박사 알쓸인잡 뉴페이스 프로필 나무위키는?

 

심채경 천문학박사 알쓸인잡 뉴페이스 프로필 나무위키는?

알쓸인잡을 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심채경 천문학박사라는 이름을 가지고 패널로 참여하신 미모의 여인이 눈에 띕니다. 말도 조곤조곤 잘하시고 상당한 미모를 소유하고 있는 여성입니

arabiannight.tistory.com

2022.12.01 - [일상/일반] - 전참시 야놀자 언니 최윤영

 

전참시 야놀자 언니 최윤영

전참시 야놀자 언니로 최윤영이 핫합니다. 전지적 참견시점 엄현경 편에 베스트 프랜드들과 술을 마시는 엄현경 라이프가 공개됐는데요. 야나두를 이야기한다는 게 야놀자를 이야기해서 엄청

arabiannigh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