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일반

www.ipayview.com 급여인트라넷 iPayView 이용하기

급여인트라넷 iPayView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접속하기

다음 포털에서 www.ipayview.com을 검색해주시면, 하단에 사이트가 하나 나오게 되는데요. 이 사이트를 클릭해주시면 아이페이뷰 홈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IpayView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홈페이지 모습입니다. 일단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 "회사코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고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2. 로그인 방법

1) 회사코드 입력
2) 비밀번호 입력
3) 로그인

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회사코드를 모르시는 분들은, 회사로 문의하셔서 코드번호를 먼저 확인 후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사원번호와 비밀번호 찾기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이럴 경우네는 회사코드를 먼저 알아야 사원번호 찾기, 비밀번호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회사코드를 먼저 숙지하셔야 합니다.

만약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원격지원을 통해 이용방법에 대한 조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원격메뉴를 통해 원격지원을 받으셔야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접속을 해주셔야 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꼭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설정 자동화 파일 실행
2) 바탕화면의 iPayView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ipayview에 접속
3) 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ipayview 추가

자 이렇게 아이페이뷰에 대한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어떠신가요?

간단하게 접속하실 수 있겠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