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IT 설정

경기도 평생학습 포털 www.gseek.kr

경기도 평생학습 포털 www.gseek.kr 을 은 도민의 다양한 학습기회 제공을 위해 경기도와 30여 개 시, 군들이 함께 운영을 하는 온라인 학습 포털입니다.

사실 Gseek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경기도 지식은 회원가입을 하여 수료증이나 학습이력 관리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 로그인 없이도 누구나 무료로 원하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1. 경기도 평생학습 포털 www.gseek.kr 접속하기

다음 포털에서 '경기도 지식'을 검색하시면 'GSEEK'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해당 주소를 클릭하시면 지식 사이트에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2. GSEEK에서는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지식에서는 온라인 학습, 오프라인 학습, 화상학습, 부모 배움, 청소년 배움, 평생학습공간 활용, 배움 기부제, 도민 온라인 강사 지원 등의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역시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서비스는 온라인 학습 분야일 텐데요. 온라인 학습에 접속을 해주시면 다양한 주제의 강의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온라인 학습 강좌 무료로 이용하기

지식 홈페이지 상단에 '온라인 학습' 메뉴를 클릭해 주시면, 나만의 디지털 다이어리 제작부터 판매까지, 트라우마의 이해와 마음 돌보기, 온라인 협업도구 활용하기, 느림의 미학, 처음 만나는 대바늘 손뜨개 등 다양한 강좌와 주제로 온라인 강의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그중에 내가 원하는 주제의 강의를 선택하셔서 무료로 수강을 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관심이 가는 '나만의 디지털 다이어리 제작부터 판매까지' 강의를 눌러보겠습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강의 상세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하단에 '학습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강의 수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굳이 로그인을 안 해도, '그냥 학습하기' 버튼을 클릭하셔도 무료로 강의를 전부 수강할 수 있습니다. 강의를 보시면 퀄리티 좋은 유료 강의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실제 온라인 강의 플랫폼에서 강의를 진행하시는 강사님들도 경기도 지식에서 강좌를 열어 강의를 해주시고 계시기도 합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셔서 이용하시면, 각종 제휴 혜택과 시청 기록 등을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웬만하면 로그인 후 강의를 수강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강의 커리큘럼입니다. 엄청나죠? 강의는 PPT와 동영상 강의, 그리고 실습 등의 예제와 샘플 그리고 강의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쉽게 설명해주고 있어서 강의대로 따라 해 주시면 됩니다.

 

강의내에서 아주 디테일하게 설명해 줍니다.

강의도 생각보다 엄청 많기 때문에, 평소 관심이 있는 주제 강의도 꽤 많습니다. 그리고 경기도에서 무료로 지원해 주는 만큼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4. 문의사항은?

문의사항은 1600-0999로 전화하셔서 문의를 해보시면 됩니다. 평일 09~18시, 토요일 09~13시에 상담 진행이 가능하며, 점심시간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홈페이지 하단에 1:1 문의 등 온라인 문의도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문의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온라인 문의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2022.12.17 - [일상/일반] -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이색 선물 오르골! (여친, 남친 연인 선물용)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이색 선물 오르골! (여친, 남친 연인 선물용)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이색 선물을 준비해서 여자 친구, 남자 친구에게 기쁨을 주는 것이 어떠실까요? 가끔은 이색 선물을 준비해서 연인을 놀라게 해 주면 평범

arabiannight.tistory.com

2022.12.09 - [일상/일반] - 심채경 천문학박사 알쓸인잡 뉴페이스 프로필 나무위키는?

 

심채경 천문학박사 알쓸인잡 뉴페이스 프로필 나무위키는?

알쓸인잡을 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심채경 천문학박사라는 이름을 가지고 패널로 참여하신 미모의 여인이 눈에 띕니다. 말도 조곤조곤 잘하시고 상당한 미모를 소유하고 있는 여성입니

arabiannight.tistory.com

2022.12.01 - [일상/일반] - 전참시 야놀자 언니 최윤영

 

전참시 야놀자 언니 최윤영

전참시 야놀자 언니로 최윤영이 핫합니다. 전지적 참견시점 엄현경 편에 베스트 프랜드들과 술을 마시는 엄현경 라이프가 공개됐는데요. 야나두를 이야기한다는 게 야놀자를 이야기해서 엄청

arabiannigh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