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IT 설정

휴대 전화 정보 내 전화 번호, 모델번호 확인 방법

썸네일-이미지

휴대전화를 사용하면서 휴대전화 정보 모델번호를 확인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그럴때 아주 간단하게 확인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한 클릭 몇번으로 확인을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1. 휴대폰 설정 메뉴 접속

1-1) 휴대폰에서 '설정' 메뉴에 접속을 해주세요.

휴대폰-설정-앱-접속

 

 2. 시스템 메뉴 접속

'시스템' 메뉴를 클릭하셔서 해당 메뉴에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휴대폰 마다 메뉴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만약 '시스템' 메뉴가 없다면 3번으로 넘어가 주시면 됩니다.

휴대전화-시스템-메뉴-접속

 

 3. 휴대폰 정보 접속

하단에 '휴대폰 정보'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휴대폰-정보-클릭

 

 4. 휴대전화 정보 모델번호 확인

상단에 보시면 내가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모델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M-Q510N'이라는 모델명을 가지고 있는 휴대폰입니다.

휴대전화-정보-모델번호

 

 5. 휴대 전화 정보 내 전화 번호 확인

같은 메뉴에서 상단에 보시면 '내 휴대폰 번호'라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내가 실제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번호입니다. 가끔 휴대폰을 2대 쓰시는 분들은 번호가 생각나지 않을때가 있는데요.

그럴때 사용하시면 아주 유용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정보-내-전화-번호

 

2022.12.28 - [IT 인터넷/IT 설정] - 앱 업데이트 받는 방법 (안드로이드 휴대폰)

 

앱 업데이트 받는 방법 (안드로이드 휴대폰)

사실 앱을 한번 받으면 앱 업데이트는 신경을 쓰지 않게 됩니다. 그러다가 앱에 접속이 안되거나 오류로 인해 문득 앱이 옜날버전임을 깨닫게 되는데요. 저도 은행 앱에 접속해서 업무를 봐야하

arabiannight.tistory.com

2022.12.01 - [일상/일반] - 전참시 야놀자 언니 최윤영

 

전참시 야놀자 언니 최윤영

전참시 야놀자 언니로 최윤영이 핫합니다. 전지적 참견시점 엄현경 편에 베스트 프랜드들과 술을 마시는 엄현경 라이프가 공개됐는데요. 야나두를 이야기한다는 게 야놀자를 이야기해서 엄청

arabiannight.tistory.com

2022.12.09 - [일상/일반] - 심채경 천문학박사 알쓸인잡 뉴페이스 프로필 나무위키는?

 

심채경 천문학박사 알쓸인잡 뉴페이스 프로필 나무위키는?

알쓸인잡을 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심채경 천문학박사라는 이름을 가지고 패널로 참여하신 미모의 여인이 눈에 띕니다. 말도 조곤조곤 잘하시고 상당한 미모를 소유하고 있는 여성입니

arabiannigh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