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반

상대방이 기분 좋아하는 코로나 명절선물 추천 BEST 3!!

 

코로나 시대의 한가운데서 맞이하는 두 번째 명절입니다. 코로나는 없어질 기미를 보이지 않고 더욱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이러한 시기에 명절선물 추천중 상대방이 좋아할 만 선물을 골라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명절의 의미를 크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에 맞는 상대방간의 선물을 보내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을 하는데요. 

이번 추석을 코로나와 명절선물 둘 다 챙겨보는 센스를 발휘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자 그럼! 상대방이 기분 좋아할만한 코로나 명절선물 BEST 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홍삼


출처 : 한국인삼공사 홈페이지

만인의 선물이라 일컫는 홍삼입니다. 다양한 사포닌을 함유한 홍삼은 현재 코로나 시대의 핫한 아이템입니다. 왜냐하면 홍삼의 다양한 사포닌 성분으로 인해 원기 회복, 면역력 증가, 자양 강장,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마스크를 써도 코로나 바이러스가 침투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또한 무의식적으로 사람은 평균적으로 본인의 얼굴을 수백 번 이상 만진다고 합니다. 결국에는 마스크는 기본이고, 본인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운동이나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그런 면에서 면역력 증강과 원기 회복을 도와주는 홍삼이야 말로, 상대방이 기분 좋아하며 든든하게 드실 수 있고 고마움을 느낄 수 있는 선물입니다.!

선물용으로는 3~10만원대로 상품군이 다양합니다.

 

2. 버섯


장흥군 홈페이지

두번째 BEST 선물은 '버섯'입니다. 색다르죠? 하지만 최근 명절 선물로 아주 핫하게 떠오르는 녀석입니다. 요즘에는 버섯산업도 점차 발전하고 있습니다. 귀농을 해서 버섯 사업을 하는 친구들도 있고, 제 주변에 친구들 중에도 표고버섯 농사를 짓는 젊은 친구도 있습니다.

 

산업 자체도 발전하고 유기농으로 농약을 치지 않은 아주 좋은 상품들이 5~10만 원 선에서 맛있는 버섯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이번 명절에는 버섯을 선물해 드렸는데요. 아주 좋아하시더라고요. 반응이 뜨겁습니다.

그중 표고버섯은 대한민국에서 제일 많이 먹는 버섯 중 하나로 호불호가 거의 없는 종류라고 보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받으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가능성이 매우 높고요.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와줍니다. 또한 세균과 바이러스 면역력을 증가시켜 감기나 코로나 바이러스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덤으로 암예방도 가능하다고 하니 일당백의 선물입니다.!

 

3. 감


 

마지막 추천 명절선물은 '감'입니다. 

'옛말에 감나무 밑에만 있어도 건강하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한국인들에게 사랑받아온 명절 선물 중에 대표적인 감입니다. 포도당과 과당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피로 해소에 최고입니다. 또한 감기 예방에 좋은 비타민 A, B, C 등이 모두 함유되어 있어 감기 예방과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감을 드시고, 피로회복을 하시고, 감기 예방을 할 수 있는 코로나 명절 선물로는 제격인 감입니다. 또한 홍시나, 곶감으로 선물을 많이 하시기 때문에 선물포장도 예쁘게 해서 상대방을 기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5~10만원대로 구매 가능합니다!

 

이상 코로나 명절선물 베스트 3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