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반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이색 선물)

바야흐로 연말의 반짝거림이 느껴지는 한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벌써 11월 중순인데요. 연말연시의 분위기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을 해드릴 텐데요. 상대방이 받으면 아주 좋아할 이색 선물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사실 크리스마스에는 보통 비슷한 선물을 받아서, 매번 똑같은 선물을 받으면 감흥이 덜하기 때문에, 올 연말 크리스마스 때는 연인이나 가족 친구 등에게 이색 선물로 새로움과 즐거움을 함께 선물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크리스마스 이색 선물을 구매하러 가볼까요!?

 

 

저도 크리스마스 선물을 많이 구매했었는데요. 주로 이색 선물을 많이 했습니다. 이색 선물이라면 단연 대한민국의 아웃사이더들이 모여있는 "펀샵"을 놓치면 안 되겠죠!?

20년 동안 이색 아이템을 팔아온 펀샵에서 상품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아웃사이더들의 향연 "펀샵" 접속하기

출처 : 펀샵

펀샵의 홈페이지 모습입니다. 딱 봐도, 엄청난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네 맞습니다. 아주 홈페이지명처럼 FUNNY 한 느낌이 아주 강하게 느껴집니다.

접속하는 방법은 다음 검색에 "펀샵"을 입력해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아니면 아래의 주소 URL을 클릭하시면, 바로 펀샵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www.funshop.co.kr/

 

펀샵(funshop)

New Lifestyle Store, FUNSHOP

www.funshop.co.kr

 

자 그럼 이색상품에 대해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1. 크리스마스 노래가 흘러나오고 움직이는 오르골을 아시나요?

출처 : 펀샵 "오르골" 검색화면

펀샵에서 "오르골"을 검색한 화면입니다.!! 정말 재밌는 오르골들이 많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움직이는 오르골을 추천드립니다. 예전에는 깡통 통조림 모양의 기차 오르골이 있었는데, 선물 받은 사람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깡통 통조림 뚜껑을 열면 크리스마스 캐럴이 울려 퍼지고, 기차는 계속 움직이고, 트리들은 반짝였습니다. 잠시나마 크리스마스의 반짝임과 행복을 느끼게 해주는 이색 선물입니다.

 

 2. 분위기는 조명이 필수!!

출처 : 펀샵 "크리스마스 조명" 검색화면

역시 뭐니 뭐니 해도 크리스마스는 분위기입니다. 요즘에는 아주 이쁜 크리스마스트리 조명, 병모 양의 조명, 전구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빛이라는 게 참 신기한 것 같습니다. 없던 분위기도 만들어주고, 가슴 뭉클한 순간을 선물해 줄 수 있는 이색 아이템입니다. 크리스마스나 연말연시에 함께한다면 선물도 받고 더 없는 분위기도 즐길 수 있습니다.

 

 3. 피규어!!

출처 : 펀샵 "피규어" 검색화면

펀샵에서 "피규어"를 검색한 화면입니다. 피규어는 색다른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아이템인데요. 피규어에 따라 받는 사람의 기분이 천차만별 바뀔 수 있습니다.

재밌는 피규어를 선물해주면, 상대방을 즐거워 할 것이고, 무서운 피규어를 선물해 주시면, 당장은 놀라지만 재밌게 받아드릴 것입니다. 평소에 피규어를 선물해 준다면, 호불호가 있을수도 있지만, 크리스마스는 마법의 날이니 피규어 선물로 재미를 선사해보세요~

그리고 항상 집안에 장식을 해두기 때문에, 받는 사람을 계속 기억할 수 있는 이색 선물입니다.

이렇게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을 해드렸는데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이색 선물로!! 분위기, 재미, 감동을 모두 선사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