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일반

소방안전관리자 교육 신청방법

출처 : 한국소방안전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방안전관리자 교육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겨울에나 코로나 19로 인해 소방안전교육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데요.

또한 소방안전관리자 교육을 들으셔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러면 소방안전관리자 교육을 받는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교육은 한국소방안전원에서 주관을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해보겠습니다.

 

 

출처 : 한국소방안전원

한국소방안전원 인트로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강습교육, 실무교육, 다중이용업 교육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강습교육 클릭 시

출처 : 한국소방안전원

강습교육 클릭 시 3급 소방안전관리자, 2급 소방안전관리자, 1급 소방안전관리사 등 교육일정과, 수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한국소방안전원

교육일정을 클릭하시면 해당 교육의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육과정마다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주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메뉴) 실무교육 클릭 시

출처 : 한국소방안전원

인트로 홈페이지에서 실무교육 클릭 시 소방안전관리사(사이버교육과정), 소방안전관리보조자(사이버교육과정), 소방기술자(사이버교육과정) 등의 교육일정을 확인할 수 있고, 수강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다중이용업 교육 클릭 시

출처 : 한국소방안전원

다중이용업 교육 클리시, 다중이용업 소방안전교육(신규)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방법

출처 : 한국소방안전원

2급 소방안전관리자(정규) 교육일정을 클릭한 화면인데요. 여기에서 원하시는 일정을 클릭해주시고 수강신청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출처 : 한국소방안전원

01.11 ~ 01.14일 일정을 클릭했는데요, 여기에서 내용을 확인해주시고, "선착순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 한국소방안전원

그러면 다음과 같은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기존에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아이디 로그인을 하셔서 접속을 하시면 되고, 처음 오시는 분들은 실명이나, 생년월일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출처 : 한국소방안전원

그리고 교육내용을 확인해 주시고,

 

출처 : 한국소방안전원

그리고 수강자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그리고 교육수수료 결제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출처 : 한국소방안전원

다음과 같이 무통장 입금이나 신용카드 결제로 교육과정을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출처 : 한국소방안전원

혹시라도 그 외에 문의사항이나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은 1899-4819로 전화하셔서 상담원을 연결하시고 문의를 진행해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소방안전관리자 교육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어떠신가요? 간단하게 진행하실 수 있겠죠?

그리고 교육 신청을 바로하 실 수 있게 한국소방안전원 홈페이지를 링크를 해드릴테니 클릭하시면 바로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소방안전원 홈페이지 : www.kfsi.or.kr/user/Intro.do

 

한국소방안전원

 

www.kfsi.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