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일반

www.agrix.go.kr 농림사업정보시스템

모든이미지 출처 : Agrix

 

안녕하세요. 오늘은 www.agrix.go.kr 농림사업정보시스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농림사업정보시스템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정보시스템은 분야별 농림사업 신청, 농림법규, 지침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페이지입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을 헷갈리실 수 있는데요.

농림사업정보시스템을 이용하는 자세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접속해 보겠습니다.

 

www.agrix.go.kr 접속하기

 

다음에서 "농림사업정보시스템"을 검색하시면 하단에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이 사이트를 클릭해주시면, 정보시스템 홈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모든이미지 출처 : Agrix

농림사업정보시스템 홈페이지 모습인데요. 쌀소득, 밭농업, 조건불리지역 직접지불제 정보열람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림사업에 대한 모든 것 Agrix가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메뉴) 농림사업도우미

모든이미지 출처 : Agrix

농림사업도우미 메뉴에서는 농림품사업 시행지침서, 정보 열람, 컨설팅업체 조회, 직불금 미리 계산해보기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모든이미지 출처 : Agrix

직불금미리계산해보기 메뉴를 살펴볼 텐데요. 농림축산식품부에서는 농업인의 소득안정과 농업구조 조정, 농업의 공익적 기능을 위해 일정 금액을 농업인에게 보조하여 주는 직불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유면적을 변환해서 직불금 미리계산하기를 진행하시면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이미지 출처 : Agrix

이런 식으로 계산하셔서 소농직불금을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메뉴) 농림축산식품 관련정보

모든이미지 출처 : Agrix

농림축산식품 관련 정보 메뉴에서는 농림축산식품 새소식, 농림축산식품 법령정보, 통계정보, 관련정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이미지 출처 : Agrix

위에 이미지는 농림축산식품 공고, 공시내용을 확인해 본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공시, 법령, 통계, 관련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Agrix 소개

모든이미지 출처 : Agrix

Agrix소개 메뉴에서는 Agrix 소개, 연혁, 관련 법규, 소개자료, 운영지원센터 소개, 배너 다운로드 등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이미지 출처 : Agrix

Agrix는 농업농촌발전을 위한 농림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업관리의 효율화를 도모하고, 농업인이 관련 사업정보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농림사업의 신청에서 정산까지 모든 과정을 전산정보화하여 통합적으로 관리해 주는 아주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고객센터

모든이미지 출처 : Agrix

혹시라도 이 외에 궁금하신 부분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위의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상담원과 상담을 진행하시면 궁금하신 부분은 금방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1588-6830으로 전화하시면 업무처리창구 상담원을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www.agrix.go.kr 농림사업정보시스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농업인들은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아니 꼭 필요한 사이트입니다. 자주자주 접속하셔서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농림사업정보시스템에 바로 접속하실 수 있게 링크를 남겨드릴 테니, 클릭을 하시면 바로 홈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농림사업정보시스템 홈페이지 바로가기 : uni.agrix.go.kr/webportal/main/portalIndex.do

 

농림사업정보시스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쌀소득, 밭농업, 조건불리지역 직접지불제 정보열람 - 농림사업에 대한 모든 것 AgriX가 도와드립니다.

uni.agrix.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