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일반

법제처사이버교육센터 홈페이지

출처 : 법제처 나라배움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법제처사이버교육센터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법제처사이버교육센터에 접속을 하고 계시는데요.

처음 교육을 신청하시는 분들은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 교육신청 일정 및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자 그럼 홈페이지로 접속해 보겠습니다.

 

 법제처사이버교육센터 홈페이지

다음에서 "법제처사이버교육센터"를 검색하시면, 하단에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법제처 나라배움터라는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셔야 합니다.

 

출처 : 법제처 나라배움터

나라배움터 홈페이지에 접속한 모습인데요. 교육일정, 교육신청, 나의 강의실, 열린강좌, 기관소개, 학습지원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메뉴) 교육일정

출처 : 법제처 나라배움터

교육일정을 검색하시면, 일정별 교육들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공무원이 알아야 할 주요판례, 법령입안 길라잡이 등의 교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정인원은 1000명씩인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교육신청

출처 : 법제처 나라배움터

교육신청 메뉴를 클릭하시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처음 오신분들은 회원가입을 진행하시고 교육신청을 해주셔야 하고, 기존에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로그인해서 교육신청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메뉴) 열린강좌

출처 : 법제처 나라배움터

열린강좌에서는 취업심사제도 및 행위제한제도 이해, 공직의 이해 등 누구나 수강할 수 있는 열린강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가점수도 있기 때문에 기존에 평점이 좋은 강의를 수강하시는 게 좋을 수 있습니다.

 

 메뉴) 학습지원

출처 : 법제처 나라배움터

학습지원 메뉴에서는 학습 진행에 있어서 오류가 나거나, 크롬 브라우저에서 실행했을 때 안 되는 부분 등 여러 가지 진행사항의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법제처사이버교육센터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렇게 유용한 사이트는 자주자주 접속을 해주셔서 유용한 정보를 얻어 가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하실 수 있게 링크를 남겨드릴 테니, 클릭하시면 바로 홈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게 작성해 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법제처 나라배움터 바로 접속하기 : moleg.nhi.go.kr/

 

법제처 나라배움터

법제처 나라배움터

moleg.nhi.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