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일반

www.zeropaypoint.or.kr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 아주 유용한 사이트가 있는데요. 바로 www.zeropaypoint.or.kr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사이트인데요. 상품권 구매 및 사용처 등 제로페이에 대한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ZERO 모바일 상품권 홈페이지 메인환면

아주 깔끔한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 제로페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구매도 늘어나는 상황입니다.

 

 1) 개인고객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구매방법

개인들은 비플 제로페이, 체크페이, 페이코, 핀크, 유비페이 등을 이용해서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 어플들 중에서 안드로이드 or 아이폰을 다운로드해주시고, 상품권 구매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2) 기업고객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대량구매 

기업들이 대량 구매를 원할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개인들처럼 어플레케이션으로 구매를 하시면 안 되고, 직원들 선물이나 사용을 하실 경우에는 대량구매 메뉴를 통해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혹시라도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은 1670-0582로 전화하셔야 합니다.

 

 3)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

메인화면에서 "가맹점 찾기" 메뉴를 클릭해 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서울 -> 강남구를 검색해서 가맹점을 찾아봤는데요. 원하시는 가맹점 지역과 구역을 선택하신 후 제로페이 가맹점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원하시는 곳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종류와 시장명을 꼭 체크해 주셔야 합니다.

 

 4)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선물하기 기능 (꿀팁)

꿀팁인데요. 선물하기 기능이 가능합니다. 보내는 사람이 먼저 상품권을 선택하고 보내기를 하면, 받는 사람이 PIN번호를 입력하고 상품권을 받으면 됩니다.

이렇게 www.zeropaypoint.or.kr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제로페이로 사용하면 현금이나 카드로 사용하는 것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절약을 잘하시는 분들은 많이 사용하시는 꿀팁입니다.

유튜브에서도 제로페이 노하우를 많이 공유하고 계십니다.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