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일반

LG유플러스 웹하드 이용하기 (www.webhard.co.kr)

LG유플러스 웹하드를 이용하시고 있으신 분들도 많으시고, 이제 막 알아보시고 계신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오늘은 www.webhard.co.kr LG유플러스 웹하드 이용하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클라우드 서비스나, 웹하드 서비스들을 사용안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는 정도로 인기가 많은 상황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웹하드나 클라우드, 그리고 많은 종류의 저장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요즘에는 정말 한 개 정도는 필수로 사용을 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자 그럼 이용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1. LG유플러스 웹하드 접속하기

포털에서 LG유플러스 웹하드를 검색해 주시면, 하단에 사이트가 나오게 되는데요. 이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웹하드 홈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클릭해주세요!

 

출처 : LG유플러스 웹하드

그러면 다음과 같은 LG 웹하드 홈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보이는 페이지는 메인화면으로 4월 추천 웹하드 상품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7GB를 이용하는 19,800원, 20GB를 이용하는데 월 49,500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LG 웹하드 특징

출처 : LG유플러스 웹하드

1) 쉽고 빠른 파일관리
2) 다양하고 안전한 파일공유
3) 사용자 아이디 무한 제공
4) 외부 클라우드 연동

등의 서비스를 지원해 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 LG유플러스 웹하드

실제 웹하드의 모습입니다. 아주 깔끔하게 폴더별 정리를 진행할 수 있고, 올리기, 내리기, 삭제, 미리 보기, 공유 등의 기능들을 활용하여 파일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요금제는?

출처 : LG유플러스 웹하드

LG 웹하드에서는 여러 가지 요금제 형태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일반형 2 / 9,900원짜리(3년 약정)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게 제일 낫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생각보다 웹하드를 많이 이용을 안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기 때문에, 실제 개설을 하고 처음에만 이용을 하다가 나중에는 가입을 했는지도 모르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용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20GB형으로 가입을 해주시면, 요금 대비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처음부터 욕심을 부리지 마시고, 내가 어느 정도 용량을 사용할 것인지 파악을 해주시고 이용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출처 : LG유플러스 웹하드

일반형 2 요금표를 보시면 무약정으로 진행하게 되시면 월 11,000원인데, 3년 약정으로 진행하시게 되면 9,900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년 약정이란 3년 동안으로 무조건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조건으로 가입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요금 할인을 받고 진행을 하는 개념입니다.

만약 3년 이내 해지 시에는 위약금이라던지, 페널티가 부과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실제 가입을 진행하시면 위약금이 나올 수 있다는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는 자동이체나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4. 고객센터 (혹시라도 진행이 안되면 연락 필수!)

출처 : LG유플러스 웹하드

혹시라도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거나, 진행이 안 되는 부분이 있다면 "1544-7003"으로 전화하셔서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평일 9~18시까지 운영을 하기 때문에 주말에는 전화를 해도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서 LG유플러스 웹하드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어떠신가요?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하시겠죠?

자 그럼 본인의 상황 등을 최대한 고려하셔서 이용을 해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