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일반

www.hanmail.net 한메일 바로가기

출처 : 다음 메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www.hanmail.net 한메일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메일은 대한민국 1세대 메일로 엄청난 이슈를 끌었던 메일인데요.

네이버의 등장으로 쇠퇴기를 겪게 됩니다. 하지만 아직도 주변에 한메일을 쓰시는 분들이 가끔 계시더라고요. 카카오로 인수된 뒤에는 카카오 메일을 쓰시는 분들은 많이 계십니다.

자 그럼 한메일 바로가기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www.hanmail.net 한메일 바로가기

일단 한메일에 접속하려면 다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에 빨간 네모 박스 부분에서 다음이나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제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을 했는데요.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빨간 네모 박스 부분 메일을 클릭해주시면 한메일 메인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출처 : 다음 메일

한메일의 메인화면 모습인데요. 받은메일함, 내게쓴메일함, 보낸메일함, 임시보관함, 스팸메일함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정말 깔끔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네이버 메일보다 디자인이 이쁜 것 같습니다.

 

출처 : 다음 메일

한메일은 공식 명칭이 다음 메일로 변경이 되었는데요. 서비스 소개를 살펴보자면, 

1) 평생 증가하는 무제한 메일 용량
2) 더 강력해진 보안 및 스팸 차단
3) 카카오 프렌즈로 더 즐거운 대화
4) 외부 메일도 한눈에 간편하게
5) 회사 도메인을 등록하면, 무료로 최대 500명까지 회사 메일로 사용 가능

등 새로운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음 메일을 다운로드해주시면 애플리케이션으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저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출처 : 다음 메일

이렇게 www.hanmail.net 한메일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용하게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