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일반

www.kosaf.go.kr 한국장학재단

 

안녕하세요. 오늘은 www.kosaf.go.kr 한국장학재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장학재단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장학재단은 장학금, 학자금, 생활관, 인재육성지원 등 많은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재단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접속해보겠습니다.

 

 

 www.kosaf.go.kr 한국장학재단

다음에서 '한국장학재단'을 검색하시면, 하단에 재단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이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접속하시면 홈페이지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출처 : 푸른등대 한국장학재단홈페이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대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느낄 수 있는 홈페이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꿈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라는 슬로건이 눈에 들어오네요.

 

 메뉴) 장학금

출처 : 푸른등대 한국장학재단홈페이지

재단에서는 장학금을 지원해주고 있는데요. 학자금 지원 구간, 소득연계형 국가장학금, 국가근로 및 취업연계 장학금, 국가 우수 장학금, 장학금 신청, 증명서 발급 등 아주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본인에 맞는 학자금을 선택하셔서 신청을 진행해 주시면, 지원받을 수 있는 학자금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학자금

출처 : 푸른등대 한국장학재단홈페이지

대학생활에 꼭 필요한 학자금을 신청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장학금과 마찬가지로 본인의 상황에 맞는 학자금을 신청하실 수 있으니 지원 구간 계산이나 본인에 맞는 메뉴를 선택하셔서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메뉴) 인재육성

출처 : 푸른등대 한국장학재단홈페이지

인재육성 메뉴에서는 사회 지도자층 인사가 멘토가 되어 미래인재 후보인 대학생에게 삶의 지혜와 경륜을 전달하고, 대학생도 멘토가 되어 초, 중, 고 학생들에게 나눔과 봉사 정신을 이어주는 서비스입니다.

본인에 맞는 상황을 고민하여 멘토 자원을 활용해 볼 수 있는 아주 유용한 메뉴입니다.

 

 고객센터

출처 : 푸른등대 한국장학재단홈페이지

혹시라도 그 외의 궁금하신 부분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599-2000 으로 전화하셔서 상담원을 연결하신 후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부분을 상담받으시면 됩니다. 아주 친절히 상담을 해주십니다.

이렇게 www.kosaf.go.kr 한국장학재단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주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제공해주기 때문에, 대학생이라면 꼭 자주자주 이용해야 하는 사이트입니다.

재단에 바로 접속하실 수 있게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클릭하시면 재단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장학재단 바로 접속하기 : www.kosaf.go.kr/ko/main.do

 

한국장학재단

 

www.kosaf.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