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IT 설정

zoom 다운로드 무료 설치하기

zoom-다운로드-썸네일

코로나로 인해 원격 화상회의는 이제 아주 익숙한 현상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화상회의를 진행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zoom인데요. 오늘은 zoom 다운로드 무료 설치하기를 통해 화상회의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zoom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나 일부 기능에서는 유료 기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우선 다운로드와 회의 참여는 무료로 진행이 가능하니 진행해 보겠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1. zoom 화상회의 다운로드 받기

우선 네이버에서 'zoom'을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zoom'을 검색하시면 첫 화면에 광고가 너무 많이 나오는데요. 그걸 클릭하시면 안 되고 중간으로 내려서 아래 홈페이지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www.zoom.us'라고 보이는 사이트가 공식 zoom 사이트입니다. 잘 확인하고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접속이 어려우시거나 바로 zoom사이트로 이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zoom 화상회의 홈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zoom 화상회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zoom-홈페이지-검색

 

 

2. 홈페이지 접속하기

zoom 공식 홈페이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줌의 슬로건은 '연결을 위한 하나의 플랫폼'입니다. zoom만 있으면 모든 연결을 할 수 있다는 공식 슬로건이 멋지게 다가옵니다.

팀을 한데 모으고 작업 공간을 재구성하며 새로운 잠재 고객들과의 소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연결은 zoom을 통해 이뤄질 수 있습니다.

zoom의 슬로건과 기업 이념도 멋지고, 홈페이지 디자인 또한 이쁘게 디자인된 것 같습니다.

zoom-홈페이지

 

 

3. zoom 다운로드 (줌 다운로드 설치하기)

zoom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조금 복잡합니다. 왜냐하면 다운로드 메뉴 자체가 숨겨져 있기 때문입니다. zoom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지원'이라는 메뉴가 보이는데요.

이 메뉴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zoom-다운로드-지원

 

'지원' 메뉴에 접속을 하시면 다음과 같이 zoom 지원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zoom 기능이나 리소스, 요금제 등 zoom 활동을 지원하는 화면입니다.

이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하단에  'Download Center'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Center' 메뉴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zoom-다운로드

 

그러면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zoom 화상회의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시면 zoom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동이 어려우신 분은 하단에 '다운로드 센터 바로가기 URL'을 클릭해 주시면 다운로드 센터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zoom 다운로드 센터 바로가기

 

zoom-다운로드-윈도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윈도우 PC에 zoom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zoom 프로그램 아이콘도 파란색에 아주 깔끔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 아이콘을 더블 클릭을 해주시면 zoom 화상회의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됩니다.

zoom-다운로드-완료

 

설치가 진행 중인 화면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zoom-화상회의-다운로드

 

 

4. zoom 화상회의 다운로드 무료 설치 완료

zoom 설치가 완료된 모습인데요. 이제는 pc에서도 zoom 프로그램으로 화상회의를 마음껏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생각보다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zoom-화상회의-프로그램-실행

 

 

5. 화상회의 zoom 앱 다운로드 모바일

휴대폰에서 zoom 화상회의 앱을 다운로드는 하는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마켓' 앱을 클릭해 주세요.

zoom-다운로드-모바일-앱

 

'마켓'에서 'zoom'이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zoom-화상회의-다운로드

 

그러면 다음과 같이 'Zoom - one platform to connet'라는 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뷰 372만 개, 다운로드 수 5억 회 이상이 보이신다면 zoom 공식 앱이 맞습니다.

혹시라도 zoom을 사칭하는 악성 앱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으니 다운로드 전에 zoom 공식 앱 정보를 꼭 확인해 주세요!

zoom-설치

 

'설치'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zoom은 비즈니스 부분 인기 앱 2위에 랭크되어 있으면 만 12세 이상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zoom-화상회의-설치

 

'설치'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설치가 진행되는데요. 한 1분 정도 기다리시면 다음과 같이 zoom 앱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을 클릭하셔서 접속을 해보시면 됩니다.

zoom-앱-다운로드-완료

 

zoom 공식 앱에 접속한 모습인데요. 기존에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셔서 화상회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고 기존에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계정을 만드시고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줌-다운로드-완료-앱-실행화면

 

2023.01.11 - [일상/일반] - 윤여정 배우 광고 (KB 라이프 젊은 윤여정 진짜인가)

 

윤여정 배우 광고 (KB 라이프 젊은 윤여정 진짜인가)

젊은 윤여정 배우님이 나오는 광고가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윤식당, 윤식당 2, 윤스테이 등 윤여정 배우님 팬인데요. KB 라이프 윤영정 배우 광고에 젊은 여성은 누구인지 궁금해졌습니

arabiannight.tistory.com

2022.12.09 - [일상/일반] - 심채경 천문학박사 알쓸인잡 뉴페이스 프로필 나무위키는?

 

심채경 천문학박사 알쓸인잡 뉴페이스 프로필 나무위키는?

알쓸인잡을 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심채경 천문학박사라는 이름을 가지고 패널로 참여하신 미모의 여인이 눈에 띕니다. 말도 조곤조곤 잘하시고 상당한 미모를 소유하고 있는 여성입니

arabiannight.tistory.com

2022.12.01 - [일상/일반] - 전참시 야놀자 언니 최윤영

 

전참시 야놀자 언니 최윤영

전참시 야놀자 언니로 최윤영이 핫합니다. 전지적 참견시점 엄현경 편에 베스트 프랜드들과 술을 마시는 엄현경 라이프가 공개됐는데요. 야나두를 이야기한다는 게 야놀자를 이야기해서 엄청

arabiannigh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