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IT 설정

미리캔버스 홈페이지 https://www.miricanvas.com

미리캔버스-썸네일

요즘 미리캔버스가 정말 대세입니다. 저도 미리캔버스만 사용한 지 오래됐는데요. 저작권 걱정 없이 온라인으로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합니다. 미리캔버스 https://www.miricanvas.com 홈페이지를 통해 멋지고 예쁜 디자인 작업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리캔버스 홈페이지는 어떻게 이용을 하는지 전체적인 구조와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 툴 하나 정도는 배워두시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1. 미리캔버스 홈페이지  접속하기 https://www.miricanvas.com

네이버에서 '미리캔버스'를 검색해 주시면, 하단에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라는 사이트가 보입니다. 이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미리캔버스 홈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미리캔버스-홈페이지-접속

 

 

2. 미리캔버스 홈페이지 모습

미리캔버스 홈페이지 모습입니다. 아주 깔끔하죠? 여기에서 중앙에 '바로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이미지 디자인, PPT 작업 등을 진행하셔도 되고, 로그인을 먼저 하신 후 진행을 하셔도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로그인을 해주시면 디자인 작업한 기록이 저장되기 때문에 계속해서 이미지 작업을 하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로그인을 하셔서 미리캔버스 작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미리캔버스-홈페이지

 

 

3. 로그인 메뉴 이용 방법

미리캔버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하기' 메뉴가 보이는데요. 이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미리캔버스-로그인-메뉴

 

그러면 다음과 같이 '로그인하기' 팝업 메뉴가 나오는데요. 카카오톡, 네이버, 이메일, 지메일, 페이스북, 웨일 등으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버를 이용해서 아주 간단하게 로그인을 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네이버를 추천드리며 카카오톡도 많이 사용하시니 카카오톡으로 진행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미리캔버스-소셜-로그인

 

 

4. 캔버스 작업 (이미지 작업하기)

기본적으로 미리캔버스에서는 정사각형의 흰색 배경을 제공해 주는데요. 여기에다가 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삽입할 수 있고, 원하는 글씨를 쓸 수 있고 여러 가지 작업들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도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시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왼쪽에 미리캔버스에서 지원하는 이미지, 사진, 글꼴, 요소 등 사용할 수 있는 자료들이 엄청 많은데요. 왼쪽에 무료로 제공하는 사진을 클릭하면 오른쪽에 흰색 배경에 이미지가 삽입되게 됩니다.

간단하죠? 마찬가지로 여러 요소들을 붙여 넣어 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사용-방법

 

 

5. 미리캔버스 요금제 꼭 써야하나?

저도 미리캔버스를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데요. 결제를 해서 pro 버전을 사용해야 하나 고민을 했었는데요. 기본적으로 블로그나, 일반적인 디자인 작업을 하시는 분들은 굳이 결제를 안 하셔도 충분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도 그때 내가 사용하고 싶은 이미지가 유료여서 결제를 하려고 했는데, 좀 더 디테일하게 검색을 했더니 유료 이미지보다 더 퀄리티가 좋은 무료 이미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거 외에는 아직까지는 딱히 결제 메리트가 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디자인을 직업으로 하시거나 작업을 많이 하시는 프리랜서 분들은 유료버전으로 이용하시는 것도 메리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요금제

 

 

6. 미리캔버스 고객센터는?

혹시라도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거나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 미리캔버스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조치를 받으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 1800-7848로 전화하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2022.12.09 - [일상/일반] - 심채경 천문학박사 알쓸인잡 뉴페이스 프로필 나무위키는?

 

심채경 천문학박사 알쓸인잡 뉴페이스 프로필 나무위키는?

알쓸인잡을 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심채경 천문학박사라는 이름을 가지고 패널로 참여하신 미모의 여인이 눈에 띕니다. 말도 조곤조곤 잘하시고 상당한 미모를 소유하고 있는 여성입니

arabiannight.tistory.com

2022.12.01 - [일상/일반] - 전참시 야놀자 언니 최윤영

 

전참시 야놀자 언니 최윤영

전참시 야놀자 언니로 최윤영이 핫합니다. 전지적 참견시점 엄현경 편에 베스트 프랜드들과 술을 마시는 엄현경 라이프가 공개됐는데요. 야나두를 이야기한다는 게 야놀자를 이야기해서 엄청

arabiannight.tistory.com

2023.01.11 - [일상/일반] - 윤여정 배우 광고 (KB 라이프 젊은 윤여정 진짜인가)

 

윤여정 배우 광고 (KB 라이프 젊은 윤여정 진짜인가)

젊은 윤여정 배우님이 나오는 광고가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윤식당, 윤식당 2, 윤스테이 등 윤여정 배우님 팬인데요. KB 라이프 윤영정 배우 광고에 젊은 여성은 누구인지 궁금해졌습니

arabiannigh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