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주식 이야기

파미셀 주가 전망 (코로나 관련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미셀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내에 많은 업체들이 코로나 백신과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는데요. 파미셀 역시 코로나 관련주로 부각을 받은 주식입니다.

파미셀은 올해 초기 26,150원을 기록한 후 현재 2만 원에서 조정기간을 거치고 있는데요. 앞으로 파미셀의 주가 흐름이 어떻게 이어질지 전망을 해보겠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1. 파미셀

파미셀의 홈페이지 모습입니다. 꿈이라는 슬로건이 눈에 띄네요. 파미셀은 현재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꿈을 이뤄가는 세상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파미셀의 월봉의 모습입니다. 올해 초에 26,150원을 기록하고 현재 2만 원대에서 조정기간을 거치고 있습니다. 월봉의 흐름은 아주 순조롭게 흘러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파미셀의 시간총액은 약 1조 2천억 원으로 코스피 170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상당한 시가총액입니다. 외국인들의 보유 비율은 7.45%로 4,469,791주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 매출과 영업이익은?

파미셀은 약 200~300억원의 매출을 꾸준히 올리고 있습니다. 2019년 영업이익 또한 흑자 전환한 상태입니다. 2020년 데이터는 아직 확인할 수 없지만, 비슷한 수준의 전망을 기록할 것 같습니다.

 

 3. 주주 및 지분현황은?

파미셀의 최대주주는 김현수 대표이사인데요. 약 9%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식수로는 5,398,058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표이사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파미셀의 대표이사를 역임하고 있습니다. 김현수 내과의원 대표원장을 겸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파미셀은 임원이나, 초기투자분들이 많은데요. 엄청난 시세차익을 거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이긴 하지만 역시 초기투자는 투자에서 꼭 필요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이런곳에서도 정보를 많이 얻으시더라고요.

 

 4. IR자료

파미셀 홈페이지에서 제공해주고 있는 IR자료들 입니다. 코로나 19 확산의 진짜 수혜주, RNA 치료제 시장 확대에 따른 수혜주, 올해 흑자전환, 줄기세포치료제등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5. 파미셀 주가 전망!

파미셀의 주가 다시 상승 할 수 있을까요?

파미셀은 각종 분자진단에 필요한 진단시약과 유전자 치료제의 원료로 쓰이는 뉴클레오시드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이런 뉴클레오시드의 시장 가치가 부각되면서 앞으로의 매출이 기대되는 회사입니다.

단백질 및 펩타이드 의약품 전달 화합물의 원료인 mPEG도 생상하고 있습니다. 주요 고객사로는 머크, 로슈 등이 있습니다. 수익성 높은 뉴클레이시드와 mPEG의 매출 증대로 2018년부터 3억 원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고, 올해 영업이익은 약 100억 원대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또한 줄기세포 셀그램 - AKI 코로나 19 중증폐렴 치료 목적으로 매출을 지속적으로 올려나갈 수 있다면 주가는 우상향의 그림을 그려나갈 것입니다. 만약 매출을 올리지 못한다면 주가는 하락하거나 지금 주가에서 변동이 없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개인적인 의견으로 투자권유의 글이 아닙니다. 이 글을 보시고 투자하시면 안 됩니다.